고객센터
Customer Service
자주묻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FAQ

    ​무료 번호를 받고 싶습니다

    무료 체험 번호는 문자(SMS)로 서비스 발송되지 않으며,

    매 주 목요일 오후 3시 이후 홈페이지를 통해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(Login) > 마이페이지(Mypage) > 나의 로또 보관함 에서 회차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답변
  2. FAQ

    SMS 문자 전송이 오지 않았습니다

    ac1d5ba48b0ddd94aa2137329fea2573_1643088331_205.PNG
    ac1d5ba48b0ddd94aa2137329fea2573_1643088331_3026.PNG
    ac1d5ba48b0ddd94aa2137329fea2573_1643088331_3771.PNG
     


    문자메세지의 경우 통신사를 통해 전달드리는 방식이다 보니, 

    정상 발송을 해드려도 간혹 "통신장애" 혹은 "스팸","차단"으로 인해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.


    핸드폰 문자메세지 설정 확인  

    설정 > 문구 차단 목록 > "광고" 혹은 "무료" 문구 차단 해지

    설정 > 수신 차단 목록 > "1800-6361" 대표번호 차단 해지 


    위 방법을 확인해보시고 해결되지 않을 경우, 

    고객센터 1800-6361 으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답변
  3. FAQ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

    결제 방법은 "계좌 무통장 입금" 혹은 "카드결제" 방법이 있습니다.


    계좌 무통장 입금은 농협은행 301-0311-9701-11 (주)클릭컴퍼니 으로 이체 거래가 가능하며,

    카드결제는 체크카드, 신용카드 등 모든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카드결제는 로또클릭 대표번호(1800-6361)으로 연락 주시면 안전거래 결제가 가능하며, 

    신용카드 같은 경우 모든 카드사와 제휴가 되어 있어, 무이자 할부(2개월~6개월) 혜택까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님의 편의에 맞게 원하시는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